기업 대출의 장단점과 그 대안

0 0
Read Time:1 Minute, 43 Second

모든 소기업이 경제적 혼란의 시기에 운전 자본에 접근할 필요가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장비 구매, 예상치 못한 비용 또는 운영 확장을 위한 자금이 필요한 기업은 일반적으로 SBA 대출이나 은행과 같은 전통적인 대출 기관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대출은 생각보다 쉽게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대출 기관은 최소 신용 점수나 소득 요건을 설정하지 않고 새로운 사업주를 차용자로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다양한 금액과 조건을 사용할 수 있는 이러한 대출은 귀하의 벤처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이유입니다.

저금리
기업 대출 제공자는 주식 금융 및 자산 기반 대출과 같은 대체 대출 형태를 종종 능가할 수 있는 합리적인 이자율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편리한 상환
대부분의 기업 대출은 월별 또는 주별 상환 일정을 특징으로 하여 차용인이 지불을 계속하고 대출 불이행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유연한 사용 기업 대출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유연한 사용입니다. 즉, 회사의 일부를 투자자에게 매각할 필요가 없으며 자신의 방식으로 계속 운영할 수 있습니다.

주식 자금 조달에는 이익 공유가 필요합니다. 부채 자금을 사용하면 이익을 공유할 필요가 없으므로 회사의 통제권을 포기하거나 다른 기업가의 계획을 방해할 염려 없이 자금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대체 대출 기관은 신청 절차를 간단하고 신속하게 자금을 조달합니다. 종종 24시간 이내에 가능합니다! 턴어라운드 측면에서 대체 대출 기관은 서류 작업이 덜 필요한 효율적인 인수 프로세스 덕분에 SBA 승인 또는 은행 지원 사업을 능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부 비즈니스는 영업일 기준 단 하루 만에 애플리케이션 승인을 받았습니다!

대체 대출 기관은 즉각적인 운전 자본이 필요하거나 SBA 또는 은행 자금 지원 자격이 없는 단기 기회를 이용하려는 사업주에게 완벽한 솔루션이 되도록 빠른 처리 시간을 제공합니다.

금융 대출은 또한 자금을 부동산이나 기타 자산 구매에 사용하기보다는 현금 흐름의 격차를 메우거나 성장을 촉진하는 데 사용하려는 소기업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 대출 기관에서 돈을 빌리는 것의 단점은 모든 형태의 자금 조달과 유사합니다. 상환에 실패하면 대출 기관이 담보로 약속한 자산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이자율로 인해 대출 비용이 필요 이상으로 높아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종합적인 사업 계획과 얼마나 많은 자본이 필요할지 예측하는 것은 성공적으로 시작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불행하게도 많은 소기업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하고 노동의 결실을 거두기 전에 문을 닫아야 합니다. 따라서 아이디어가 번창하고 번창할 수 있도록 대출을 신속하게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