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0
Read Time:1 Minute, 36 Second

아미노산은 고기, 생선, 동물성 제품 및 식물과 같은 식품에서 발견되는 근육 형성 및 유지를 위해 신체에 필요한 단백질입니다.

아미노산은 강한 근육을 만들고 면역 기능을 높이며 회복을 돕는 데 필수적입니다. 일부 개인은 이러한 필수 영양소를 식단에 충분히 포함시키기 위해 보충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아미노산 보충의 장점
건강한 생활을 위해 신체에 필요한 모든 필수 아미노산을 얻기 위한 최적의 방법은 충분한 양의 단백질이 포함된 균형 잡힌 다양한 식단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번창하는 데 필요한 모든 아미노산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아미노산은 필수 영양분을 제공하지만 피부, 모발 및 손톱의 질을 개선하면서 심장 질환 및 특정 암의 가능성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스킨케어용 아미노산
스킨 케어 제품에 아미노산을 추가하면 더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염증은 종종 여드름 발작 또는 기타 피부 질환의 원인입니다. 아미노산은 구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킨케어 요법에 에센셜 오일을 추가하면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부의 보다 효율적인 자유 라디칼 방어를 위해 크림과 세럼의 항산화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피부 표면을 강화하고 복원하여 여드름 발진 또는 건조의 위험을 줄입니다.

아미노산 보충제는 알레르기가 있거나 기존 건강 상태가 있는 경우 해로울 수 있습니다. 과도한 아미노산 섭취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녀의 성장과 단백질 대사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임신과 수유 중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아미노산 보충제는 신장 기능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고용량으로 섭취할 경우 아미노산은 신장 기능을 고갈시켜 혈류 여과 효과를 떨어뜨려 위경련 및 설사와 같은 다른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아미노산의 일부 부작용은 경미하고 지속적인 영향이 없을 수 있지만 다른 부작용은 심각할 수 있으므로 즉시 치료해야 합니다. 아미노산 복용 여부에 대한 결정은 귀하와 귀하의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아미노산은 운동에 매우 귀중한 자산이 될 수 있지만 신중하게 적절한 시기에 사용해야 합니다. 아미노산을 잘못 사용하면 성능이 저하되고 해결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미노산은 여러 형태로 제공됩니다. 한 가지 대중적인 선택은 분지쇄아미노산(BCAA) 보충제입니다. 그러나 다른 자유 형태의 필수 아미노산은 BCAA보다 근육 형성에 더 유익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근육 강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다 포괄적인 솔루션을 원한다면 동일한 제품에 EAA와 BCAA가 모두 포함된 제품을 찾으십시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